로그인
로그인
아이디저장     로그인 상태 유지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합니다.
기타 >

구디의 타로카드 설명서

구디

12,000    환불규정: 배송준비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찜 횟수 0|후기 0

수량
배송비 3,000원   섬도서 지역은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배송일: 일반 도서에 경우 2~4일 부크럼 출판도서는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간단설명size : 153 x 225 (신국판)
page : 210
cover : color printing
text : Black and white







1.png





2.png






3.png






4.png










2008년부터 2009년까지 거의 1년에 걸쳐 한주에 한두 장 정도의 타로 카드를 읽으며 인터넷이나 책을 통해 그 의미를 찾아보기도 하고 
그림에서 느껴지는 것들을 블로그에 정리해 왔던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씩 조금씩 삶과 공부에 우선순위가 밀려 결국 78장의 카드에 대한 정리를 모두 완성하지 못한 채 내버려두고 있다가, 
결국 블로그를 닫으면서 이 내용은 하드 디스크 한구석의 백업 파일로 남아버리게 되었습니다.
 2014년을 앞둔 어느 날, 우연히 책상 서랍 안의 오래된 타로 카드를 꺼내서 점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문득 떠올라 예전의 블로그 백업을 뒤져보니 무려 5년 전 이렇게 열정을 가지고 한 장씩 정리해 왔었던 글귀가 남아있었습니다. 
지금 다시 읽어보면서도 별로 손색이 없는 내용이고, 그중 일부는 현재의 제게 해주는 말과 같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한때 제가 열정을 가지고 진행했던 일이 그냥 수 KB의 텍스트 파일로 사라져 버리는 것이 아쉬웠달까요. 
그래서 블로그의 글들을 모아서 책의 형태로 다듬기 시작했습니다. 
Major Arcana 22장에 대해서는 카드 하나에 두 페이지씩, 나머지 56장에 대해서는 한 페이지 정도씩을 할애하여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아무래도 오래된 블로그 백업이어서 그런지 일부 카드에 대한 설명이 손실되거나 아예 사라져버린 것도 있고, 이미 글이 완성되어있는 카드 설명들도 책의 분량에 맞추어 다시 수정하는 등의 작업을 진행하였입니다. 
그리고 각 숫자의 의미나 상징성 등을 추가로 정리하여 전체적으로는 200페이지가량의 책이 완성되었습니다. 
이 책은 처음에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하여 한정 수량으로 인쇄되었습니다만, 이번에 정식으로 출간하여 일반에 공개하려 합니다.






















'구디'

타로, 주역, 퍼즐, 번역, 앱 개발 등의 잡다한 취미활동을 하고 있는 평범한 직장인.
크라우드 펀딩을 통하여 타로 카드 설명서, 퍼즐북, 주역 입문서, 등의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2016년 현재 유튜브 Reading Tarot Cards 채널을 운영중이다.










번호 평점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